【歌詞和訳】사랑한다고 말해줘-탑현 Tell me you love me-TopHyun- 

今回は、탑현さんの사랑한다고 말해줘を翻訳してみました。
 
 
사실 난 너를 사랑한다고 말할 땐
(僕が君を愛してると言う時)
너에게 그 말이 듣고 싶어서라고
(僕が君からその言葉を聞きたいから)
오늘이 가기 전에 들을 수 있을까
(今日は僕が言う前に聞けるかな)
애타는 내 마음을 알기나 하는지
(焦る僕の心を君は知っているかな)
 
어떤 하루에 미소를 짓는
(ある日笑顔を浮かべる)
너의 얼굴을 바라보다가
(君の顔を見つめていたら)
나도 모르게 사랑한다고
(僕も知らないうちに愛していると)
너에게 버릇처럼 하는 말
(君に癖のように言ってしまう)
항상 무뚝뚝하기만 하던 내가
(もともと愛想の無かった僕が)
너를 만나고 변해가
(君に会って変わっていく)
혹시 너도 나와 같을까
(もしかして君も同じかな)
나를 사랑한다면
(君も僕が好きなら)
 
사실 난 너를 사랑한다고 말할 땐
(僕が君を愛してると言う時)
너에게 그 말이 듣고 싶어서라고
(僕が君からその言葉を聞きたいから)
오늘이 가기 전에 들을 수 있을까
(今日は僕が言う前に聞けるかな)
애타는 내 마음을 알기나 하는지
(焦る僕の心を君は知っているかな)
 
서툰 말 한마디도 못하고
(下手な言葉ひとつも出来ず)
내 손만 잡고 있는 너에게
(僕の手を握っている君に)
어설픈 말장난을 섞으며
(下手な冗談を混ぜながら)
나름 네 눈치도 보고 있어
(それなりに君の顔色を見ている)
사랑한단 말이 듣고 싶은데
(愛してると言う言葉を聞きたいのに)
그게 어려운 너에게
(それが難しい君)
조금 용기 낼 순 없을까
(少し勇気を出してくれないか)
나를 사랑한다고
(僕を愛してると)
 
사실 난 너를 사랑한다고 말할 땐
(僕が君を愛してると言う時)
너에게 그 말이 듣고 싶어서라고
(僕が君からその言葉を聞きたいから)
오늘이 가기 전에 들을 수 있을까
(今日は僕が言う前に聞けるかな)
애타는 내 마음을 알기나 하는지
(焦る僕の心を君は知っているかな)
 
날 좋아한다(僕が好きなら)
날 사랑한다(僕を愛してるなら)
어서 내게 말해줘 
(早く言ってよ)
 
사실 난 너를 사랑한다고 말할 땐
(僕が君を愛してると言う時)
너에게 그 말이 듣고 싶어서라고
(僕が君からその言葉を聞きたいから)
오늘이 가기 전에 들을 수 있을까
(今日は僕が言う前に聞けるかな)
애타는 내 마음을 알기나 하는지
(焦る僕の心を君は知っているかな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