【歌詞和訳】Drawing the Universe-Maktub 너를 그린 우주-마크툽

今回は、MAKTUB さんの 너를 그린 우주를 翻訳してみました、、
 
잠들기 전
(眠る前に)
눈을 감으면
(目を瞑ると)
떠오르는 이름 하나
(浮かび上がる名前ひとつ)
깊은 새벽
(深い夜)
오랜 생각을 만드네
(長い間考える)
 
넌 어쩜 그리 예쁘면서 성격도 좋은지
(君はどうしてそんなに綺麗で性格もいいのかな)
널 감싸는 빛 나까지도 빛나게 하는지
(君を包む光は、僕までも輝かせるよ)
내가 꿈꿔왔던
(僕が夢見てきた)
꿈과 드디어 만난 거야
(夢とついに出会ったんだ)
 
난 밤이 오면 니 생각에 잠이 오지 않아
(僕は夜が来たら君を思って寝付けない)
그래도 설레임에 일찍 눈을 떠
(それでもときめきで目が早く覚める)
나도 모르게 내 안으로 들어와
(知らず知らず僕の中に入ってくる)
날이 갈수록 점점 맘은 깊어지는데
(日が経つほど少しずつ心は深くなるのに)
술 마시는 날이면 더 보고 싶고
(お酒を飲めばもっと会いたくて)
날씨 좋으면 함께 놀러 가고 싶어
(天気が良ければ一緒に遊びに行きたい)
잠이 오지 않아 난 너 때문에
(眠れないよ僕は君のせいで)
요즘 날 웃게 만드는 너 때문에
(最近僕を笑わせてくれる君のせいで)
 
그대 눈 코 입
(君の目、鼻、口)
그대 목소리
(君の声)
내 길고 긴 하루의 시작과 끝엔 언제나 니가 찾아와
(僕の長くて長い一日の初めと終わりには、いつでも君がいる)
나의 우주는 이미 너에게로
(僕の宇宙はもう君のもとに)
 
넌 어쩜 그리 웃는 모습이 아름다운지
(君はどうして笑う姿がそんなに美しいのか)
날 감싼 어둠까지 모두 잊게 만드는지
(僕を包んだ暗闇まで全て忘れさせてくれるのか)
너 모르길 바랬지만
(君に知られないことを願ったけど)
이젠 들키고 싶은걸
(もうバレて欲しい)
 
난 밤이 오면 니 생각에 잠이 오지 않아
(僕は夜が来たら君を思って寝付けない)
그래도 설레임에 일찍 눈을 떠
(それでもときめきで目が早く覚める)
나도 모르게 내 안으로 들어와
(知らず知らず僕の中に入ってくる)
날이 갈수록 점점 맘은 깊어지는데
(日が経つほど少しずつ心は深くなるのに)
술 마시는 날이면 더 보고 싶고
(お酒を飲めばもっと会いたくて)
날씨 좋으면 함께 놀러 가고 싶어
(天気が良ければ一緒に遊びに行きたい)
잠이 오지 않아 난 너 때문에
(眠れないよ僕は君のせいで)
요즘 날 웃게 만드는 너 때문에
(最近僕を笑わせてくれる君のせいで)
 
난 네게 전화해
(僕は君に電話する)
가끔 그냥 뭐하냐고 실없이 묻지만
(たまに、ただ何をしているのか訳もなく聞くけど)
맘은 그게 아닌걸
(心はそうではない)
사실 머릿속은 하얗고 가슴은 두근거렸어
(本当は頭の中は真っ白で胸はドキドキしてる)
 
사랑해 
(愛してる)
너의 모든 게 아름다워
(君の何もかもが美しい)
잠 못 드는 밤 설레이는 밤
(眠れない夜、ときめく夜)
열린 창문 밖으로 날아가 너를 안고 싶어
(空いた窓の外に飛んで行って君を抱きしめたい)
 
난 밤이 오면 니 생각에 잠이 오지 않아
(僕は夜が来たら君を思って寝付けない)
그래도 설레임에 일찍 눈을 떠
(それでもときめきで目が早く覚める)
나도 모르게 내 안으로 들어와
(知らず知らず僕の中に入ってくる)
날이 갈수록 점점 맘은 깊어지는데
(日が経つほど少しずつ心は深くなるのに)
술 마시는 날이면 더 보고 싶고
(お酒を飲めばもっと会いたくて)
날씨 좋으면 함께 놀러 가고 싶어
(天気が良ければ一緒に遊びに行きたい)
잠이 오지 않아 난 너 때문에
(眠れないよ僕は君のせいで)
요즘 날 웃게 만드는 너 때문에
(最近僕を笑わせてくれる君のせいで)
 
잠이 오지 않아 난 너 때문에
(眠れないよ僕は君のせいで)
요즘 날 웃게 만드는 너 때문에
(最近僕を笑わせてくれる君のせいで)